2013년 5월 21일 화요일

세르지오 가르시아, 타이거 우즈는 15 년 동안 정직하지 않은 말했다 그를 무서워하지 않습니다



나는 말이 타이거 우즈 - 세르히오 가르시아 전쟁이 마침내 멀리 가서 돌아 오지 않을 것이라고 기대하고 거기에 당신의 사람들을위한 나쁜 소식이있어. 가르시아는 BMW PGA 챔피언십에서 월요일에 선수 우승 이후 처음으로 언론에 이야기하고 세계 제 1의 플레이어에 대한 그의 가장 염증성 코멘트는 아직 이야기 할 수 있었다 나타납니다.
Golf.com의 폴 마호니는 테일러 메이드 - 아디다스 주최 이벤트에서 가르시아와 채팅을하고 세르지오 우즈와 화해 하나 될 것을 나타나지 않는 기회를 얻었다.
호랑이는 그가 단순히 미디어 멤버 중 하나에 의해 제기 바로 그 질문에 "아니오"대답 가르시아 나 버리 도끼로 구성 할 계획이 없다고 자신의 기자 회견에서 밝혔다.
세르지오는 그 말을 듣고 호랑이의 방향을 다시 촬영을 보냈다.
"그는 나에게 질질 짜는을했다. 그는 아마 맞아,"가르시아는 월요일 웬트워스, 영국에서 말했다. "하지만 그건 아마도 그가 15 년 그게 사실 너희들 말 것 먼저입니다. 나는 그가 어떤 건지. 너희들이 찾는 있습니다."
그것은 가르시아는 기본적으로 타이거 년간의 더 나은 부분과 반 거짓말 호출 아니었다면, 그것은 그 기본적 가르시아 것을 TPC 소우 그래스에서 그 감정을 반복, 그것은 호랑이에게 도달하는 자신의 일이 아니라고 인정했다 자극적 인, 피해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