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21일 화요일

알려지지 않은 영웅 : 롭 Scuderi은이 챔피언 킹스 방어에 중요한 '조각'유지







로스 앤젤레스 킹스 수비 롭 Scuderi은 거의 얼음에 과실을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그의 별명이 하나에서 태어났다 아이러니이다.
Scuderi은이 피츠버그 펭귄 때, 그는 실수로 그는 팀을 위해 "퍼즐의 조각"라고 기자에게 말했다.
하지 "조각"하지만 "조각."분명히 시드니 크로스비와 에브 게니 말킨을 포함 탈의실에 대한 환희의 점이었다.
Scuderi은의 별명으로 붙어 "원피스"- 더 많은 하키 언어 "스커드"와 함께 - 그는 두 스탠리 컵 우승 팀을 위해 필수적인 하나 있었으니. 그는 큰 분을 기록하고 2009 년 펭귄을위한 단단한 방어를 재생, 임금에 대한 지난 시즌, 그는 30 교대 경기를하고 월드컵 도중에 20 게임에서 플러스-9으로 완성.
이번 시즌, Scuderi은 방어 파트너 얼음 시간 (평균 28:08)에서 왕의 두 번째 (28:08) 대담한 받았다. 그는 23 차단 샷으로 팀을 이끌고 - 자신의 장점 - 그리고 게임 3 손실 여섯했다.
그것은 그가 무엇을, 그리고 년 동안 일을하고있다.
내가 18 살 때부터 "나는 같은 추한하지만 효과적인 게임을 했어요. 당신은 나의 대학 영상을 뽑아, 당신이 저에게 똑같은 일을 볼 수있을 것 "Scuderi은, 34, LAKings.com 말했다.
나는 여기에서 가장 오래된 사람이야 알고 있지만 ", 내가 생각해 나에 연연 게 아니에요. 난 그냥 내 자신을 즐길하려고 열심히 게임을하고 다른 사람을위한 좋은 리더가 될하려고합니다.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