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러니는 명백하다.
밴더빌트 축구 팬들은 SEC의 모든 학교에 전송에서 쿼터백 웨스 런트을 차단하는 오클라호마 주립 감독 마이크 건디의 결정을 통해 이번 주 화나게했다. 지금 준장 농구 코치 케빈 실속 자신의 프로그램에서 이전에 같은 일을하고있는 것으로 보인다.
실속이 피트로 전송에서 상승 년생 앞으로 셀던 지터를 차단, 피츠버그 포스트 - 가제트 화요일 보도했다. 지터, 펜실베니아 출신으로, 그의 출발 이유로 개인적인 문제를 인용, 집에서 가까운 학교로 전학 할 밴더빌트을 떠난다 금요일 발표했다.
지터 제품군은 실속 '판결을 뒤집는 밴더빌트의 체육 부서에 호소하고, Pantherlair.com 화요일 보도했다. 지터는 그 매력을 잃는 경우에, 그는 피트에 등록하고 일년 학비를 지불하는 장학금에 넣어되기 전에 또는 그 피트가 아닌 다른 학교로 전학 할 수 있습니다.
실속은 지터의 전송을 차단하려고 시도 만 밴더빌트 코치 제독 '재건 노력의 핵심 부분을 잃게 얼마나 실망 강화. 지터는 그가 남아 있었을 페인트와 경계에 편안함을 보여주는 것으로 시작 다음 시즌으로 부상, 5.5 점, 신입생 3.4 리바운드.
그럼에도 불구하고, 실속이 핵심 선수를 잃는에 좌절해서 그것이 바로 그 피츠버그는이 인스턴스에 조작 증거가 없다, 특히 잘 맞는의 학교를 찾아 지터의 모험을 방해하는하지 않습니다. 많은 학교 러드 Uthoff의 전송을 차단하는 그의 시도가 국가의 항의로했을 때 위스콘신 코치 보 라이언 작년 어려운 방법을 배웠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