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21일 화요일

레인저스 볼 파크 : 텍사스 레인저스의 홈에 도로 여행을 즐기는에 로컬 가이드








야구 도로 여행은오고 있습니까? 글쎄, 곧 여행을 함께 당신을 도울 수있는 입찰 빅 리그 스튜 주민의 도움을 유혹하고있다. 다음 달 정도에 걸쳐, 우리는 주민이 할 같은 30 구장의 각을 즐기는 10 가지 팁을 특징으로 우리의 일반적인 게스트 블로거 승무원을 타격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나열된 것 이외에 제안이? 아래의 코멘트에 기재해야합니다.
알링턴 레인저스 볼 파크로 여행을 계획? 무엇보다도 먼저, 우리는 그냥이 부분의 주위에 "야구장"라고, 우리는 그것을 잠시 다시 그 몇 년 동안 아메리 퀘스트 필드 호출 동의하지 않습니다,하지만 난 빗나가 않습니다.두 번이나 아메리칸 리그 챔피언 텍사스 레인저스의 홈은 특히 과거 시대, 타이거 스타디움 및 이전 Comiskey 공원 에코 오른쪽 필드에 덮여 현관을 연상시키는 건축 요소와 텍사스 전통을 혼합, 경기장의 아름다움입니다.지난 3 offseasons은 모두 팬들과 선수를위한 게임 하루 경험을 향상, 광범위한 기술 업그레이드 및 경기장 보수 공사를 포함했다. 여러분의 따뜻한 날씨 옷을 포장하고 집을 내 집에 대한 몇 가지 팁을 나와 함께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