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년 5월 21일 화요일

캔자스 탐낼 전송 타리크 블랙의 추가로 더욱 강력한 도착







빌 셀프는 이미 지난 주 미국에서 가장 탐낼 고등학교 모집을 주었다. 이제 캔자스 코치는 또한 시장에서 가장 소중히 전송 중 하나에서 약속을 받았다.
타리크 블랙, 6 피트 9, 지난 3 년 멤피스에서 연주 260 파운드 큰 사람은, 다른 사람의 사이에서, 공작, 오레곤 조지 타운에 캔자스을 선택했다 CBSSports.com 월요일 보도했다. 상승 수석 멤피스 졸업하고 Jayhawks을 즉시받을 수 있습니다.
그것은 공급과 검정이 모든 강국 프로그램은 자기가 멤피스 지난 시즌 그의 시작 직업을 잃고 겸손한 8.1 점 벤치 4.8 리바운드 고려 추구했던 수요의 법칙을 입증이다.
그는 이러한 수요에 있었던 이유 중 하나는 단순히 팀이 바로 자신의 회전에 연결할 수있는 크기와 운동과 함께 사용할 수있는 많은 큰 사람이 아니었다있다. 다른 팀은 그가 완전히 멤피스에서 활용할 수 없었습니다 숨은 잠재력을 가지고 생각이다.
그의 생산이 그의 신입생 시즌 후 plateaued 그는 종종 파울 경향과 일치했기 때문에 잠재적 인 NBA 드래프트 일찍 그의 대학 경력 선택으로 일단 예상, 블랙 멤피스 호의 떨어졌다. 미시간 주 두에 세인트 메리의 64 승리의 라운드에 대한 완벽한 5 촬영에 12 점 일곱 리바운드 손실이 6 점, 두 개의 리바운드 개의 파울에 방법을 준 : 그의 NCAA 토너먼트 성능은 자신의 멤피스 경력의 축소판이었다 일 후.
큰 남자를 개발 성공의 풍경과 자기 역사의 변화가 도울 수 있다면 그럼에도 불구하고, 블랙은 아직 캔자스에 대한 중요한 추가 할 수 있습니다.
프로 즉시 재생하도록 설정 젊은 인재의 재산을 졸업하거나 도는 지난 시즌에서 다섯 스타터, 캔자스 그것의 회전에 연결할 수있는 베테랑 큰 남자를위한 분명한 필요가 있었다. 블랙 유망 학년 페리 엘리스, 예약 Jamari 맞는 Traylor와 샷 차단 신입생 조엘과 팀 것이다 재능과 다양한 프론트 코트 핵을 형성하는 Embiid.
그것은 그 프로그램이 그에게 큰 필요가하는 것처럼 간단하기 때문에 약간 의외 블랙 오레곤이나 공작에 캔자스를 선택할 것입니다. 블루 악마는 진정한 백 - 투 - 바구니 큰 사람이 부족하고 블랙은 오리에 대한 동료 전송 마이크 모저와 함께 시작하는 벌리 오스틴을 이길했을 것이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